광고관리 이용안내 고객센터 설문조사 즐겨찾기
9
7
5
7
19
11
13
현재접속자
고객센터 > 결제관련 > 상세보기
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   
제목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 2016-08-24 13:43:57
작성인
test 조회:3     추천:0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  메모
추천 소스보기 목록 
이전글 : 여러 개의 물품을 구매했는데 함께 입금해도 되나요? (2016-08-16 13:43:57)  
다음글 : 현금으로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(2016-08-26 13:43:57)  
 
메인페이지에서 문의
logo

상호명 : 해피키워드솔루션 | 대표 : 홍길동 | 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766-9번지 태정빌딩 3층
TEL : 02-135-1234 | FAX : 02-235-1234 | E-MAIL : demo@master.com | Hosting by CGIMALL

Copyright ⓒ 2025 해피키워드솔루션 Ver1.6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