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워드광고와 페이지광고의 차이점
- 키워드광고
등록된 제휴사(ex. 네이버)의 통합검색 페이지에 광고가 노출됩니다.
통합검색창에 검색된 단어와 등록된 키워드를 조회하여 클릭단가가 높은순으로 광고가 노출됩니다.
- 페이지광고
등록된 제휴사의 특정페이지에 광고가 노출됩니다.
검색결과와 상관없이 특정페이지에 대한 클릭단가를 입찰합니다.
페이지광고의 제휴사등록
- 페이지광고의 제휴사등록(관리자페이지에서 등록)은 2단계로 이뤄집니다.
1차단계: 사이트정보 및 도메인입력
2차단계: 서브페이지 정보 및 서브페이지 URL입력
광고노출사이트에 삽입될 스크립트 소스는 제휴사 페이지리스트에서 생성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경로를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< 관리자모드 > 등록관리메뉴 > 제휴사 리스트>
- 서브페이지 정보를 등록하셔야 서브리스트에서 스크립트 소스코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페이지광고 등록절차
1. 사이트추가
2. 제휴사가 등록한 사이트선택
- 페이지광고 등록시 유의사항
제휴사 광고 서브페이지는 사용자 1명당 1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.
예를 들어, test회원이 upche.cgimall.co.kr (사이트등록) => detail.php(페이지) 파일을 등록 하였다면
재차 upche.cgimall.co.kr => detail.php 광고를 등록하지 못합니다.